년도 2025년

[커미션] 안녕하지 못한 날이다

첫 커미에서는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을 메인으로,두번째에서는 선량한 악인이라는 주제로,세번째에서는 투닥투닥한 의형제 같은 느낌을 살렸다고 말씀드렸는데요~이번에는 세번째 그림을 그릴 때 하고 싶었던…과거와 달리 현재는 빈자리가 느껴지는 느낌…을 염두에 두고 그렸습니다. 사실 굳이 치면 사이가 나쁘다기 보단 친하다에 가깝겠지만절대 서로를 믿지…

[커미션] 보잘것 없이 고결한 영웅

그림 과정 0. 페어 분석 —밀레시안 밀레시안…! 뭔가 강대한 힘의 어쩌고, 세상을 구한 영웅, 뭐 이런 느낌인데 언뜻 인상만 보면 평범한 소녀같다 라고 쓰신 걸 보고 ! 뜨는 느낌이었어요해맑게 웃는 얼굴을 그려보고 싶었던 건 그래서. —베인 진지하게 문양 살펴보다가 마비…

커미/연교 신청용 니노니부

<여자: 니노마에 유우. 용모단정 품행우수 다재다능 단점이라곤 없어보이는 완벽한 미소녀. 겉과 속이 다르다. 너무 뜻대로만 흘러가는 인생에 지루함을 느낌. 나비 박제가 취미. 주변인의 인생을 망가트리는 걸 즐김. >남자: 니부노 신. ⬆️의 소꿉친구, 상냥함. 니노마에의 얼굴만은 취향. 어린시절 첫사랑.모종의 사유로 그녀의…

커미/연교 신청용 톰리아

<남자: 세상 만사에 무관심한데 기계내부만 보면 히히덕거리고,이상한 실험 마구잡이로 해보는 거 너무 좋아함. 난 이제 늙었어 톤으로이제 난 선임연구원이야… 그런 짓은 하지 않아…웃기고 있네 기회 되면 하러 감 >여자: ⬆️이 사람 미친 짓하면 잡으러 감,첫만남부터 휘말려서 소생식 거행되어버림, 보송보송 이펙트…

톰리아 ©후식

으아아아앋🥹🥹 이.. 입체감? 만화적인 투시? 너무 좋아…..옷 주름 등등의 질감이나 머리카락의 가벼운 무게감 같은 것들이 너무 아름다와… 불님의 색이 늘 너무 좋네요…. 대 만 족 너무 좋음

[커미션] 허니 트랩!

그림 과정 0. 페어 분석 좀, 밈적으로 말하자면 애정의 형태가 연서는 직진으로 풀엑셀 밟는 스포츠카 같은 느낌이고 시우는 승차감 좋은 벤츠 느낌일까… 라는 느낌이었습니다. 상대적으로 화려한 느낌 + 캐쥬얼한 느낌이랑 올블랙.의 정장 핏의 단정한 느낌.을 살려보자! 했습니다. 그림 과정 1.…

[커미션] 한낮의 밀회 훼방꾼

그림 과정 0. 페어 분석 이 페어를 이번에도 작업할 수 있다는 게 너무 기뻤어요..!! 지난번에는 인상을 확실하게 가져가기 위해 선량한 악인들, 이라는 컨셉에 초점을 맞춰 작업했었습니다. 그러면서 농담 섞인 캐해로는 드르륵칽, 한 사이라서 어느정도 정도 있고 죽도 맞는 구석이 있긴…

[커미션] 오늘의 운세: 운명적인 만남이 있겠습니다

그림과정 0. 페어 캐해 이토나 인상은 좀… 현장에서 죽어도ㅎㅎ 이것도 운명이지!할 거 같고이노리만 덩그러니 남겨지고, 머리 쥐어뜯고, 멱살 잡고 싶은데 잡을 수도 업고 약간 가볍게 설명하면 이런 느낌? 이 사람’만’ 좋은 거랑이 사람’도’ 좋은 건 체감되는 게 다르지 않나요? 어느정도…

error: 우클릭 제한 / Content is protected